카테고리 없음

[카카오선물하기] 슈퍼콜라겐 후기

스윗슈페너 2022. 4. 4. 09:40



안녕하세요. 스윗슈페너입니다.
지난번 생일이었는데요. 행복한 생일이 지난후
띵동하고 택배를 연달아 받았어요. ㅋㅋㅋ
이 행복한 느낌!!! ㅋㅋㅋ

그런데, 늘 궁금했던게 내가 주문한 선물이
어떻게 내 지인에게 도착할까가 젤 궁금하더라구요.
예전에 화장품을 카카오선물하기로 선물받았는데,
배송도 늦구, 유리병이 다 깨지고ㅠㅠ... 그러다보니, 저도 다른 사람한테 택배를 보낼때
카카오선물하기가 잘 도착하는지
혹은 다른 선물하기도 잘 도착하는지.
배송상태, 배송속도 등 다양한 타이밍을
고려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하나씩 소개해볼까합니다 ㅋㅋㅋㅋ
(선물아 더 들어와랏! ㅋㅋㅋ)

오늘의 선물은 아모레퍼시픽의
'Super collagen Essence' 입니다.



포장상태


배송은 주소 입력하자마자 배달이 되었구요.
운동화박스처럼 생겨서,
들기도 편리하구, 무게도 그렇게 무겁지 않았어요.
무엇이 들었는지 궁금하더라구요 ㅋㅋㅋ


어떻게 뜯지? 하고 갈라진 흠을 찾는데
오메! 옆에 뜯는 곳 하고 적혀있었어요.


우리 껌먹을때 빨간 줄을 따라 돌리면
껌의 윗부분과 하단 부분이 분리가 된 것 처럼! ㅋㅋㅋ
너무 아이디어가 좋더라구요.
이런 박스는 처음 받아보았기에
매우 만족 발사!!! ㅋㅋㅋㅋ


열면, 안에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답니다.
오오! 주황색의 포장으로 구성.
건강한 구성이 내게 온 기분이랄까요? ㅋㅋㅋ



선물 아래, 굴곡있는 소포포장들이
충격완화를 위해, 아래 받쳐져 있었구요.


선물용으로 전달이 되기때문에,
쇼핑백도 겸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었답니다.

  • 구성

액티브멀티팩(복합비타민미네랄) 3팩
슈퍼콜라겐 에센스 한 박스
쇼핑백



먼가 고급진 영양제를 선물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는데요! 데헷!
ㅋㅋㅋ 여자들은 사실 비타민, 콜라겐 등
매우매우 중요한데, 잘 챙겨먹기가 어려워서
필요한 것 같았어요. 완전 감사!




예쁘게 리본과 포장되어있던 요박스가
너무 궁금했는데요! ㅋㅋㅋ
예쁨열매!!!! 완전 ㅋㅋㅋ
뭐랄까 궁금증 발사입니다~~

  • 슈퍼콜라겐


무게가 묵직한 슈퍼콜라겐의 포장을
정성스레 풀어보았습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AP콜라겐 효소분해 펩타이드, 비오틴, 셀렌의
구성으로 25ml가 총 14병으로 들어있어요.


요렇게 구성되어있는데,
매일 한병씩 꺼내먹는 재미가 쏠쏠! ㅋㅋ
꽤 즐겁더라구요.



생각보다 한입 넣으면 금방 사라지는데,
뭐 25ml이기 때문이죠 하하 ㅋㅋㅋ
거의 새콤하고 달콤한 맛!
투명하고 끈적한데, 마치 패션후르츠맛과도
비슷했구요. (저 상콤한 맛 좋아합니다) ㅋㅋㅋ


제가 손이 큰편이라 ㅋㅋㅋㅋ
한손에 잘 집어지는데,
이런 영양제를 고급스럽게 한병한병
포장되어있다보니 뭐랄까!
하루하루 꼭 챙겨묵게 되는 즐거움!

건강한 하루를 선물 받은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 액티브멀티팩 복합비차민 미네랄


3팩으로 구성된 요친구는,
박스안에 알약형태의 비타민으로 구성.



성인 1일 1포 인데요.
4알이 들어있으미 물과 잘 드시면 됩니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살때 적혀있는
글씨체를 여기에서도 보니 반갑네요 ㅋㅋㅋ



안에 5팩이 들어있어요.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안의 포장은 이렇구요.
자르는 곳을 따라 손으로 뜯으시면 되세요.



안에 크기가 다른 4개의 영양제가
포장되어있었는데요.
물이랑 마시니, 약간 쑥맛도 나구
거부감은 없이 꼴딱하고 잘 넘어갔어요.


아모레퍼시픽만의 포장박스 센스가 돋보였던 상품이다. 껌통을 열듯이, 박스에 돌려있는 끈을 제거하는 묘미가 인상적이었으니 말이다. 주황주황한 깔맞춤과 포장, 그리고 포장쇼핑백까지. 구성이 맘에 든다.

알약과 액체형태의 콜라겐 에센스까지!
받으니 고급지게 영양제를 받은 느낌이랄까?
이 가격대로 선물로서 맘에 매우 든다.

담에 나도 누군가에게 해줄 의향이 있다.



#아모레퍼시픽 #카카오선물하기 #카카오선물
#영양제추천 #송혜교콜라겐 #콜라겐 #비타민
#선물추천 #슈퍼콜라겐에센스 #슈퍼콜라겐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선물 #선물추천
#영양제선물추천 #30대선물추천 #배송 #포장